top of page

ERITE

1. 위치

 


-수도 바로 옆의 도시, 엘레오페의 북부의 작은 마을. 하늘받이와 맞닿는 곳에 위치해 있다.

-에리테가 속한 마을의 이름은 '아리온'이다.

-아리온은 대도시, 엘레오페에 속해 있다고 하나 도시의 느낌이 많이 나지는 않는다.

2. 구조 및 외관

 


-1층은 찻집이며 여관으로 쓰이고 있는 2층에는 방이 몇 개 있다. 원래 식당이 띨린 여관으로 쓰이던 건물을 사서 그대로 쓰는 것이라 초대받은 에리몰렛들이 머물 방은 충분하다.

-에리테는 벽돌과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집이다. 보기에는 통나무집이나 나무들 사이에 벽돌이 들어가 있다고. 숲 언저리에 있으며, 숲과 이어지는 뒷뜰에는 반딧불이 사육장과 텃밭이 있다. 텃밭에는 차에 사용되는 온갖 식물들이 자라나고 있다. 정문과 이어지는 앞뜰은 뒷뜰에 비해 좁은 편이며, 문 옆, 찻집의 내부가 보이는 창문 아래에 벤치가 있다. 앞뜰에는 잔디와 야생화들이 자라나고 있으며, 별다른 관리는 하지 않는다. 가끔 에와즈가 잔디들을 밀어버린다. 정문에서 찻집 문까지 벽돌길이 이어져 있다. 울타리가 있으며, 나무울타리다. 나팔꽃과 같은 덩굴식물들이 이를 뒤덮고 있다. 울타리 문 바로 옆에는 나무로 된 우체통이 하나 있다.

-방의 내부구조 : 문, 침대, 아래에 작은 서랍 하나가 달린 테이블(그 위에 램프), 옷과 소지품을 걸어둘 수 있는 벽걸이, 창문과 커튼. 밤이 되면 오셀이 천장의 유리구에 뒷뜰에서 기르는 반딧불이를 넣어 방을 밝힌다. 침대엔 이불, 베게, 쿠션 하나씩.

-에리테는 원래 오셀과 에와즈가 공동운영하고 있던 의뢰소 겸 찻집이다. 균열을 발견한 이후 에리몰렛들의 임시기구로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름을 에리테로 바꾸었다.

bottom of page